- ‘드래곤아이드’, 3월 9일 정식 오픈 …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동시 출시
- 게임 내 스토리가 담긴 신규 영상 공개
-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5종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아이드’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드래곤아이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지난 8일부터 사전 오픈을 진행해 애플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이 게임은 지난 2년간 총 50억이 넘는 제작비가 투입된 신작 모바일 RPG로,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가 특징이며, 소연과 박지윤,  이장원 등 화려한 성우진이 참여한 ‘풀보이스 시스템’, 360도 자유 시점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격 필살 ‘버스트 스킬’, 강력한 적과 싸우는 ‘레이드’, 몰려오는 적을 물리치는 ‘방어전’,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루는 ‘결투장’은 물론 150개의 ‘스테이지’와 250여 개의 ‘아이템’, 수십 종의 ‘영웅’ 등 풍성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드래곤아이드’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오는 3월 23일까지 20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5만 골드’와 ‘고급 장신구 상자’, ‘고급 방어구 상자’, ‘무기, 방어구 승급석 각 20개’, 즉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 ‘섬멸권 20개’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3월 29일까지 정식 서비스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De/LaunchEvent)에서 초대 코드를 받아 친구를 초대한 유저에겐 최대 ‘30만 골드’가 제공되며, 해당 페이지에서 3일 간 출석 체크를 할 경우 각 ‘B~A급 무기상자’, ‘B~A급 방어구상자’, ‘B~A급 장신구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더불어, 정식 서비스 페이지에서 ‘스토리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춘 선착순 3만명 유저에게 ‘롯데 시네마 영화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끝으로, ‘드래곤아이드’의 스토리 영상 3편이 공개됐다.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gsYXDf6ZNbY)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선 게임 내 3지역의 스토리와 박지윤, 이장원 성우의 목소리를 만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충환 팀장은 “정식 출시 전부터 ‘드래곤아이드’를 기대해 주신 많은 유저분들의 기대에 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정식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컨텐츠로 오랜 기간 사랑 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신작 모바일 RPG ‘드래곤아이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ey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