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브리타운> 이용자들이 직접 그려볼 수 있는 컬러링북 선보여
▶ 캐릭터 및 다양한 건물, 전문점 등으로 구성
▶ 바쁜 현대인들의 최고 힐링 아이템으로 컬러링북 인기
▶ 교보문고, 예스24 등 유명 서점 및 온라인 서점 통해 판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컬러링북을 출간 했다.

이번에 선보인 컬러링북은 게임 내 등장하는 각종 콘텐츠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에브리타운>만이 보유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건축물, 전문점, 캐릭터들의 밑그림으로 구성됐으며 이용자들은 자유자재로 색칠하며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것 이상의 아날로그적인 감성까지 느낄 수 있다.

특히, 최근 급부상한 최고의 힐링 아이템 컬러 테라피의 일종인 컬러링북은 반복되는 삶과 바쁜 업무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색을 통해 긴장감 완화, 스트레스 해소 방법으로 각광 받고 있다.

<에브리타운> 컬러링북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국내 유명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가능 하며 인터넷 서점 예스24, 인터파크 도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컬리링북 출간을 기념해 ‘내 손으로 직접 그리는 에브리타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컬러링북에 삽입된 이미지 중 이용자가 직접 골라 색칠한 후 공식 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으로 20명에게 ‘컬러링북’과 ‘에브리타운 파우치’를 지급한다.

한편, <에브리타운>은 이용자들이 직접 컬러링북을 색칠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담은 동영상(https://youtu.be/ajI_TGVCH_w)을 공개하고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브리타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 및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LEROGame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