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Ⅱ : 위너스(이하 불멸의 전사Ⅱ)’가 진행하고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전략 RPG 팬들을 사로잡은 ‘불멸의 전사’의 후속작 ‘불멸의 전사Ⅱ’는 탄탄하게 짜여진 스토리와 몰입도를 높여주는 고퀄리티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로 정식 서비스 전부터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전략 RPG다. 250여 종에 달하는 영웅을 각각의 영웅이 속한 종족끼리의 상성과 7개의 별자리 특성을 고려하여 전략적인 파티 구성을 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전투를 벌이는 영웅의 움직임과 스킬 시전까지 직접 컨트롤 할 수 있어 관전하는 재미에 컨트롤하는 재미 두 가지를 모두 잡았다. 아울러 위너스리그, 별자리던전, 심해보물던전, 길드레이드와 거대 보스 전투 등 다양한 전투 모드를 지원해 RPG 본질에 충실한 대작 RPG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24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불멸의 전사Ⅱ’는 사전예약 참여자가 50만을 넘어서는 쾌거를 이룩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불멸의 전사 Ⅱ’는 사전 등록 참여자들에게 ‘불멸의 호대리’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 후 200개의 수정, 예언의 소환서 1장, 열쇠 100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사전가입 전용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 50만 명이라는 많은 유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무척 기쁘다”라며, “3월 16일부터 3월 18일까지 실시되는 마지막 프리미엄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불멸의 전사Ⅱ’의 사전예약 이벤트와 프리미엄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의 전사 II : 위너스 공식 홈페이지(http://iw2.redsaharastudio.com),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