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화질 3D 모델링 포스터로 관심 몰이
- 1분 40초 분량의 스펙타클한 풀 3D 시네마틱 영상 함께 공개
- 라이딩 액션, 애니풍 비주얼, 유니티5 엔진 활용 등 특장점 갖춰 이달 중 공식 출시 계획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자사의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 출시에 앞서 3D 모델링 포스터와 시네마틱 영상 풀 버전을 최초 공개했다.

오늘 공개한 3D 모델링 포스터의 주인공들은 두 소녀 ‘벨라’와 ‘비에타’, 인기 거신 ‘래서’ 등 3종류로, 최근 모바일 RPG의 특징인 실사풍 이미지들과는 차별화되는 따스한 애니메이션 느낌의 그래픽으로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벨라’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오펠리아 왕녀의 혈통으로, 거신과 교감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비운의 공주다. 경쾌하고 빠른 몸놀림을 지닌 뛰어난 검술가이자 모든 고대 거신의 수호를 받는 캐릭터다.

‘비에타’는 오펠리아의 숨겨진 마녀 일족으로,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는 복수의 화신이다. 차갑고 냉정한 이성을 지닌 강력한 마법사이자 모든 고대 거신과 마법으로 교감한다.

거신 ‘래서’는 치명타에 특화된 바람계곡의 잠자는 폭군으로,  귀여운 외모와 사과를 좋아하는 특징 때문에 사랑 받는다. 귀엽고 둔해 보이는 외형과 달리 거대한 몸체로 강하고 치명적인 공격을 퍼붓는 폭군으로 악명 높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3D 모델링 포스터와 함께, 최근 공개됐던 CF 버전의 오리지널 필름인 시네마틱 영상 풀 버전도 함께 공개했다.

거신전기의 서사적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제작된 풀 3D(Full 3D) 애니메이션 영상이다.

오펠리아 비운의 왕녀 ‘벨라’와 운명적으로 연결돼 있는 수호거진 ‘래서’가 만나 다양한 모험과 치열한 전투를 통해 교감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실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기 전, 약 1분 40초동안 스펙타클하게 펼쳐지는 영상과 음향이 조화돼, 기존 모바일 RPG에서 볼 수 없었던 <거신전기>만의 감성과 빼어난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풀 버전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 등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bit.ly/24EZcC4)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총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가 참여하는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지급한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유니티5 엔진으로 제작해 영상에 필적하는 빼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타격감 등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매력적인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라이딩 액션을 활용하는 등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시스템을 앞세워, 올 상반기 모바일 시장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일러스트, 영상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