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게임 <카오스온라인>은 카오스온라인의 영웅과 의상카드 이미지를 담은 ‘카오스온라인 아트북’이 출시 1주일 만에 각종 온라인 서점 IT/모바일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발매된 카오스온라인 아트북은 카오스온라인 참여 아티스트들이 3년간 제작해온 다양한 작품과 과정들을 수록한 도서로 출시 이후 대형 온라인 서점인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의 IT/모바일 분야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 했다.

카오스온라인 아트북은 해외 유저들도 구매 대행을 통해 구입하는 등 전세계 카오스온라인 유저들의 열띤 호응을 받아 일부 온라인 서점에서는 이미 품절이 되기도 했다.

카오스온라인 아트북 제작을 총괄한 네오액트 계병선 이사는 “카오스온라인 아트북이 기대 이상으로 유저분들의 사랑을 받아 기쁘다”고 말하며, “부족한 아트북에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국내 유저와 구매 대행을 통해서까지 구입해주신 해외 유저분들께 더욱 멋진 그래픽으로 보답토록 하겠다.”고 감회를 밝혔다.

이밖에도 카오스온라인에서는 판매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아트북을 구매한 유저 전원에게 골든 프리미엄 의상티켓 3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원하는 의상카드를 얻을 수 있는 마술램프를 5개씩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오스온라인 아트북은 가까운 대형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