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Ⅱ : 위너스(이하 불멸의 전사Ⅱ)’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최종 점검을 위해 3월 16일부터 3월 18일까지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지난 2월 24일부터 실시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불멸의 전사Ⅱ’는 마지막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18일(금)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테스트는 ‘불멸의 전사Ⅱ’ 사전등록을 신청한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테스트 기간 중에도 사전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등록 후에 바로 프리미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길드와 길드 레이드 시스템을 테스트 전 기간 동안 오픈해 지정된 시간에 길드원과 함께 레이드 보스를 공략할 수도 있다.

한편,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불멸의 전사Ⅱ’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기념해 참여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테스트 기간 중 10 레벨을 달성하거나 길드레이드 전투에 1회라도 참여해 플레이를 완료하면 정식 서비스 이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자신의 영웅 캐릭터가 8종 아이템을 모두 착용하고, 2개 이상의 셋트 효과가 적용된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헤드셋(3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선물하며, 테스트 마지막 날 진행하는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불멸의 전사Ⅱ가 유저들을 위해 프리미엄 테스트를 실시하며 후반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얼마 남지 않은 정식 서비스에서 유저 여러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으니 프리미엄 테스트와 함께 준비된 이벤트를 즐기시면서 정식 서비스를 함께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불멸의 전사Ⅱ’의 프리미엄 테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redsaharastudio.net/kr/iw2/premium_test/)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의 전사 II : 위너스 공식 홈페이지(http://iw2.redsaharastudio.com),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