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4~25일, 14시부터 22시까지 양일간 진행
-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제공 위해 마련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가 VIP 체험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VIP 체험 테스트는 개발 중인 ‘아이언사이트’를 궁금해 하고,  기대하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오는 3월 24일(목), 25일(금) 양일에 걸쳐 1차가 진행된다. 테스트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이후 4월에도 한 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트는 기존 알파테스트 참가자와 ‘아이언사이트’의 소식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4대 팬 사이트(아이언사이트 공식 지정 카페, 에펨포, GTC, DC인사이드 FPS갤러리)에 배포되는 오픈 코드를 입력하면 누구나(만 18세 이상) 참가할 수 있다.

슈팅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표방하고 나선 ‘아이언사이트’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소이탄, EMP수류탄, 미끼수류탄 등의 신 무기 사용으로 색다른 재미를 주는 한편, 정찰 및 전투를 지원하는 드론을 이용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FPS 게임이다.

지난 11월 진행된 알파테스트에서도 참가자들에게 드론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기존 FPS게임과 차별화된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테스트 이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받아들여 피아식별 강화, 드론 동선 조정 등 플레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들을 개선했으며, 투척나이프와 근접무기, 최루탄을 사용할 수 있는 근접전, 공항을 배경으로 하는 에어포트 맵 등이 새롭게 추가되어 이번 테스트에서 처음 공개된다.

VIP 체험 테스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언사이트’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는 ‘스마트 알리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VIP 체험 테스트 참가 후 리뷰를 남기면 베스트 리뷰에 선정된 사람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이언사이트’의 VIP 체험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ironsight.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