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유, 신규 회원 가입, 인 게임, 공식 카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 가능
- 전국 현대오일뱅크 가맹점, ‘로스트킹덤’ 공식 카페 등 온∙오프라인 접점 서 진행
- 현대오일뱅크 주유 고객 대상 게임 재화,  ‘로스트킹덤’ 접속 고객 대상 주유 상품권 제공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이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로스트킹덤’에서 현대오일뱅크와 스페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시삼십삼분이 지난 달 25일 출시한 2016 모바일 액션 RPG 최대 기대작 ‘로스트킹덤’의 성공적 출시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다. 현대오일뱅크와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총 4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주유 완료 시 ‘로스트킹덤’ 골드 10만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주유만해도 골드 아이템이 공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전 지점에서 4월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결제 완료 시 주유소 직원이 사은품 형태로 영수증, 티슈 등과 함께 쿠폰을 증정한다. 단,  한 계정당 1개의 쿠폰만 적용되며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 소진 시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이용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로스트킹덤’ 골드 40만개를 추가 지급한다. 선착순 1만명에 한하며 ‘로스트킹덤’ 공식 카페의 이벤트 공지란에서 가입 인증을 해야 한다.

‘로스트킹덤’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주유상품권 실시간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첨 시 결제 가능한 주유상품권 바코드가 실시간으로 지급되는 방식으로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로스트킹덤’ 게임 접속 후 메인 화면 우측 이벤트 메뉴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전화번호 인증 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3만명에게 주유할인권 3천원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로스트킹덤’ 공식 카페 가입 시 1만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카페 회원 대상의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킹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충식 4:33 마케팅본부장은 “로스트킹덤의 흥행이 이어지는 가운데 업계의 높은 관심과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현대오일뱅크와의 스페셜 제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로스트킹덤’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달 25일 출시한 ‘로스트킹덤’은 출시 2주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에 이어 공식 출시 이틀만인 26일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석권, 3주가 지난 15일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유지, 매출 순위 5위에 오르고 있으며, 3월 말 만렙 이용자들을 위한 궁극 장비 제작 시스템과 한층 더 강화된 난이도의 정예 레이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