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세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 ‘컴프매 LIVE’ 새 얼굴 낙점…4월 광고, CF 등 본격 활동 진행
- ‘컴프매’ 2016 KBO 정규시즌 맞춰 업데이트 진행, ‘컴프매 LIVE’ 새 시즌 시작
- 추후 2016 KBO 실제 경기결과 반영 라이브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예정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이하 ‘컴프매 LIVE’)’의 신규 전속모델로 걸그룹 ‘여자친구’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오는 4월 대규모 라이브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컴프매 LIVE’로 새로운 시즌을 맞는다. 이에 컴투스는 전속모델인 신흥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를 투입하고 이번 업데이트의 본격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여자친구’는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올 상반기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한 대세 걸그룹으로, 전 연령에 걸쳐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오는 4월 2016 KBO 정규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대규모 라이브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여자친구’는 ‘컴프매LIVE’의 새로운 얼굴로써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컴투스 측은 “청순하고 상큼한 소녀의 이미지와 절도 있는 칼군무로 반전 매력까지 갖춘 ‘여자친구’의 활기찬 분위기가 구단을 이끌어가는 ‘컴프매 LIVE’의 새로운 얼굴로 적합해 이번 신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더욱 새로워진 ‘컴프매 LIVE’와 신흥 대세 걸그룹인 ‘여자친구’가 함께 만드는 시너지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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