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로 완벽 부활! 코어마스터즈 RPG 안드로이드 버전 정식 오픈!
- AOS, 디펜스, 레이드까지, RPG의 다양한 매력 경험할 수 있는 게임!
- 오픈 이벤트! 접속만 해도 플레이만 해도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코어마스터즈 RPG’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오늘(22일)부터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이벤트에 30만 명의 신청자가 몰리며 흥행 가능성을 높인 ‘코어마스터즈 RPG’는 온라인 ‘코어마스터즈’의 재미 요소는 계승하면서 모바일에 최적화된 액션 RPG로 개발된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35개가 넘는 매력적인 마스터 중 3명을 하나의 팀으로 만들어, AOS부터 공성, 디펜스, 미니게임, 레이드까지, 다양한 RPG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한국뿐 아니라 일본의 유명 성우 더빙으로도 즐길 수 있게 지원되는 등 이색 관전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코어마스터즈 RPG’의 오픈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늘부터 13일 동안 하루에 3개의 미션을 진행하면, 1,480페리(약 15,000원 상당)가 지급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5레벨을 도달해 나갈 때마다 골드, 페리, 행동력을 100% 지원한다. 또한, 게임 접속 시간이 30분을 지날 때마다 골드, 인챈코인, 페리, 행동력 등의 선물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다. 최초의 충전 이벤트도 실시되어 최초 충전 시 200페리, 행동력 50, 마스터 뽑기 1회, 에픽등급 장비 아이템 1개가 선물로 지급된다.
 
이관우 소프트빅뱅 대표는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려주신 코어마스터즈 RPG의 오픈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코어마스터즈 RPG는 온라인 코어마스터즈를 즐긴 게이머들에게 추억과 향수를 자극할 소재들이 가득하며, RPG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 시나리오를 즐기면서 AOS와 디펜스, 그리고 레이드까지, 풍부한 즐길 거리를 마련해 놓은 코어마스터즈 RPG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코어마스터즈 RPG’는 카카오 게임하기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픈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oremasters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