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거대 보스 헌팅 액션 RPG <더 월드>의 Pre-OBT를 금일(22일)부터 시작한다.
 
<더 월드>는 게이머가 3종의 캐릭터를 선택해 던전에 입장한 후, 단 하나의 거대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헌팅 RPG다. 80종 이상의 특색 있는 보스 몬스터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들은 모두 메인 캐릭터보다 7~8배 이상 거대하다. 또한, 팔, 다리, 꼬리 등 신체 부위가 나뉘어져 있어 특정 부위를 집중 공략하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아울러, 자신만의 스토리를 지닌 다양한 직종의 캐릭터들을 이용해 전략적인 배치를 통한 헌팅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한 날씨 및 지형 시스템이 구축돼 있어 몰입감 있는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는 <더 월드> Pre-OBT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금일(22일) 오픈한다. 이번 Pre-OBT는 게임 내 결제가 가능하고, 정식 출시 이후까지 기록이 유지된다.
 
더불어, 쿤룬코리아는 이번 Pre-OBT를 기념한 이벤트를 3월 28일(월)까지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매일 출석하는 게이머들에게 ‘금화’, ‘은화’, ‘스테미나’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다른 게이머와 파티 플레이를 통해 3마리의 월드 보스를 처치하면 매일 1회 A~C 랭크의 방어구 상자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매일 결투장 PVP 대전에서 3회 이상 승리 시, 2레벨 보석 상자 3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더 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더 월드>의 세계관, 보스 몬스터 및 영웅들의 특별한 스토리 등 게임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이 소개되어 있어 게이머들의 흥미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거대 보스 헌팅 RPG <더 월드>는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nelink.me/2056355061?pid=preobt&c=news)에서 설치 가능하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worldm.cafe)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