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오늘(22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는 신규 생산 시설로 싱그러운 초록 빛깔 보석 ‘페리도트’를 활용한 ‘페리도트 브로치 공방’, 바로 구워 먹는 치즈로 알려진 ‘퀘소블랑코 전문점’, 프랑스에서 차갑게 즐겨 먹는 생크림 디저트로 유명한 ‘바바로아’ 전문점 등 총 3종이다.
 
또한, 챌린지 퀘스트 보상으로 지급되는 ‘챌린지 트로피’ 조경물과 일본 특유의 문화가 녹아 들어간 정원 ‘가레산스이 정원’ 랜드마크도 공개된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새롭게 선보인 ‘퀘소블랑코 전문점’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같은 기간 <에브리타운> 게임 내 각종 아이템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5% 해당하는 시드(게임머니)를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에브리타운>은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해 이용자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아울러, 이용자 사연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샌드아트 영상’과 ‘에피소드 영상’, ‘3주년 기념 인포그래픽’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 및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LEROGame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