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는 로옹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금일(2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500 vs 500 대규모 전투에서도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천명’은 이미 홍콩과 대만에서 인정받은 대작 3D MMORPG이다.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6개 ‘국가’ 시스템 안에서 유저는 적국을 도발하거나 연맹을 맺는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웹툰과 프로모션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던 ‘천명’은 게임의 스케일에 걸맞게 안드로이드 마켓과 iOS 앱 스토어를 통해 국내 전 마켓에 동시 출시된다.
 
이펀컴퍼니는 ‘천명’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각 스토어에 댓글을 남기고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MMORPG 고수 친구들에게 도전장을 공유하는 유저에게 비타500 1병을 100%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기어2, 아이워치, 로렉스 에어킹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특히 ‘천명’은 대규모 PVP인 ‘국가전’이 가능한 국가 시스템을 최대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만큼 오는 4월 8일 12시 정오를 기준으로 각 국가 1등을 차지하는 사람에게 놀랄 만큼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많은 유저분들이 관심을 가져준 천명이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사전예약이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통해 많은 관심을 가져준 유저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준비한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풍성한 상품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출시 이벤트 페이지(http://1000pk.co.kr/launching/_index.html)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1000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