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캐릭터 추가, 길드대전 시즌제 도입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는 ‘성흔의 안나’, ‘심해의 이렌’ 등 초월 캐릭터 2종과 ‘파도의 이렌’ 등 7성 캐릭터 1종을 포함한 총 3종이다. ‘초월’의 경우 최고의 능력치와 특수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로 현재 최고 레벨인 7성 캐릭터에 ‘초월의 깃털’ 아이템을 이용해 만들 수 있다.

또한 길드대전에 시즌제를 도입해 경쟁의 재미를 강화했다. 길드 대전은 일정 기간 동안 길드간 대전을 통해 획득한 점수를 가지고 순위 경쟁을 하는 시스템으로 시즌제는 총 4주 동안 매일 진행된 결과를 통해 참여자에게 일일 및 시즌 보상을 제공하게 된다.

콘텐츠 추가와 더불어 팀 대전 맵을 변경하고 메시지함에서 수정 및 골드를 한번에 받을 수 있도록 수정하는 등 다양한 개선작업을 함께 진행해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강력하고 개성 넘치는 초월 캐릭터가 추가됨으로써 이용자의 전투력이 한층 더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규 캐릭터 등 조만간 선보일 다채로운 콘텐츠를 가열차게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신규 초월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착용시 체력, 공격력, 방어력의 능력치가 상승되는 ‘7성 시스터 안나’의 한정판 코스튬을 오는 4월 5일까지 선보인다.

또 오는 25일부터 4월 7일까지 신규 초월 캐릭터 공략 작성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수정, 깃털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최고 동시접속자수 33만 돌파 등 대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