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17일 자사의 액션 RTS(Real-time strategy)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늘 ‘코어마스터즈’의 게이트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게임모드 중 ‘메이저모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마스터(캐릭터)들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장면이 연출된다.



‘코어마스터즈’의 핵심인 코어를 뺏고 뺏기는 모습과 이 코어를 활용하여 ‘코어블래스터’ 스킬을 시전하기 위한 과정에서 각 마스터들의 특색 있는 스킬들이 연출되어 게임에서 보는 것과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드디어 오는 여름 오픈을 앞두고 있는 ‘코어마스터즈’는 AOS의 기본 게임성에 빠른 호흡의 전투, 차별화된 룰과 게임 모드, 보다 쉬운 접근성과 캐주얼함 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리그오브레전드’의 대항마로 손꼽히는 기대작이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그 동안 유저들의 반응과 피드백을 반영하여 UI, 이동속도 및 공격속도, 맵 등 총체적으로 ‘코어마스터즈’를 개선했다”라며 “드디어 8월 중에 국내에서도 웰컴테스트를 거쳐 오픈베타와 상용화까지 진행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코어마스터즈’의 공식 홈페이지는 7월 22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