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드포스피드 엣지’ 27일까지 나흘간 비공개 테스트 돌입 
- 스테이지를 단계적으로 클리어 하는 싱글플레이 모드 ‘월드레이스’ 추가
- “원작의 느낌 살린 싱글플레이 모드로 유저 피드백 확보가 목표”

넥슨(대표 박지원)은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Spearhead, 사장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Need for Speed™ EDGE)’의 2차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 24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원작 시리즈의 느낌을 구현한 싱글플레이(PvE, Player vs Environment) 모드와 신규 트랙이 추가된 멀티플레이 모드(스피드전, 아이템전)를 중심으로 기본 게임성과 신규 콘텐츠의 안정성 및 그래픽 점검이 중점적으로 이루어진다.    

신규 ‘싱글플레이’ 모드 ‘월드레이스’는 ‘아이템전’,  ‘스피드전’을 비롯해, 각 스테이지마다 미션으로 정해진 ‘타임어택’, ‘핫퍼슛’ 등 새로운 게임모드를 플레이하며 단계적으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이다.  

특히 ‘핫퍼슛’은 상대의 차량과 부딪혀 내구도를 감소시키는 방법으로 목표차량 수를 아웃 시키는 게임모드로, 빠른 주행 스킬은 물론 방향 급전환 등 숙련된 키조작을 필요로 한다. 

이와 함께, 해외 유명 브랜드의 자동차 총 41종과 함께,  ‘황혼의 해안가’, ‘데저트 밸리’ 등 새로운 트랙을 체험할 수 있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니드포스피드 엣지’ 공식 홈페이지(http://needforspeed-edge.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레이싱 명작 ‘니드포스피드(Need for Speed™)’시리즈를 기반으로 온라인 플랫폼에 알맞게 개발된 최신작으로, 세계적인 슈퍼카들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으며, 차세대 엔진(프로스트바이트)으로 제작돼 실사와 같은 그래픽, 뛰어난 물리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