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오버워치'가 5월 정식 서비스를 남겨놓고 국내외 유저들을 상대로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 가운데 국내 PC방을 대상으로도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미 블리자드는 지난주 전국의 PC방을 상대로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곳을 모집했다. 이번 PC방 베타 테스트는 보다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오버워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PC방 환경에서 '오버워치'가 잘 구동 되도록 하기 위한 준비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그 결과 서울부터 제주까지 전국 500여 곳의 PC방이 선정됐으며 15세 이상이라면 유저들 누구나 해당 PC방에서 '오버워치'를 즐길 수 있다. 개인의 베타 당첨 여부는 상관없으며 친구와 함께 PC방에 방문한다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본 서비스 직전 PC방 관련 테스트를 다양하게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오버워치'의 테스트 일정은 4월 1일부터 4월 14일까지 2주간이다. 이후 테스트를 마무리 짓고 5월 5일부터 9일까지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뒤 5월 24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출시된다.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오픈 베타 기간에는 무료로 풀리며 24일부터 진행될 정식서비스에서는 패키지를 구매해야 된다.

블리자드는 4월 29일까지 오버워치를 예약 구매하면 게임의 출시 때 위도우메이커의 누아르 스킨을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오버워치 오픈 베타 시작일보다 이틀 먼저인 5월 3일부터 친구 1명과 함께 미리 게임에 접속해 전투에 먼저 참여할 수 있는 사전 참여 혜택을 진행한다.

오버워치 PC방 베타 테스트로 선정된 PC방 리스트는 블리자드 PC방 페이지(https://pcbang.blizzard.com/ko/notice/20080159?page=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