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창세기전4>이 재 접속률 70%를 보이며 순항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픈 첫 날 예상보다 유저들이 몰리면서 긴급 조치로 서버 채널을 20개에서 40개로 증설하는 등의 조치가 이루어 진 <창세기전4>는 유저들의 재 접속률이 70%를 선회 하면서 예상보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창세기전4>는 유저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임시 점검을 통해, 게임 최적화 진행 및 채널 자동 변경 등을 수정하였으며, 지역 간 이동 시 로딩 속도를 40% 개선 하였다.
 
현재 <창세기전4>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다려주시고 응원해 준 유저들을 위해 “실행하라! 창세기전4” , ”창세기전4 Quiz Quiz” , “목표달성 창세기전4” , “매일매일 출석체크” , “선물가득! 누적접속” , ”유지하라! 창세기전4”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많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창세기전4>는 금주 중 첫 번째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제한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에서 점점 높아지는 난이도를 클리어 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무한대전”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www.genesis4.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piralGenesis)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영상은 (https://youtu.be/lowzdGUtlcA)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