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게임 최고 기대작 ‘컴투스프로야구2016’(이하 컴프야2016)의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홍보 영상(https://youtu.be/H8SKoJ6KKRo)은 KBO리그의 10개 구단을 대표하는 실제 야구팬들이 직접 등장해 응원하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실제 야구뿐 아니라 모바일 게임 속에서도 자신의 팀을 위해 응원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되어 현실 야구의 재미를 그대로 반영한 '컴프야2016'의 높은 사실성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각 구단들의 실제 응원가와 슬로건을 활용한 개성 넘치는 장면을 선보여 야구팬들의 '팬심'을 반영하고 있으며, 야구장에 와있는 듯한 현장감과 역동성 넘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구단의 주요 인기 선수들의 호쾌한 타격 장면을 비롯해 '컴프야2016'만의 사실감 넘치는 플레이 모습과 함께 실제 야구를 좋아하는 야구팬들이 선택한 최고의 모바일 야구 게임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14년 역사를 자랑하는 레전드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16'은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을 바탕으로 각 구단 별 최신 정보를 반영한 로스터 및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올 해에도 모바일 야구 게임의 최강자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지난 해 모바일 야구 게임 중 최고 성적을 거둔 '컴프야2015'의 재미 요소는 그대로 계승하고, 과거의 인기 팀들과 대결을 펼치는 히스토리 모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추가해 최고의 모바일 야구 게임의 자리를 지켜간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사실성과 게임성을 동시에 갖춘 '컴프야2016'만의 개성 넘치는 영상을 만들기 위해 야구팬들과 함께 한 홍보 영상을 만들었으며, 본격적인 야구 시즌 개막 일정에 맞춰 각 구단 별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올 시즌에도 야구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야구 게임으로 다시 한 번 인정 받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