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30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이하 드래곤 플라이트)’의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써니’, ‘엘리자베스’, ‘넬라’ 등 이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3종의 무기 레벨을 최대 60으로 상향하고, 캐릭터마다 특화된 어빌리티(능력) 및 마법을 추가했다.

각성은 총 2단계로 구분되며 각성 시 캐릭터의 외형적인 변형은 물론, 무기 성능 및 이펙트 효과 등 시각적인 변화와 함께 다양한 미션제공 등 재미요소가 추가된다.

또한 ‘써니’, ‘엘리자베스’, ‘넬라’ 외 15종의 전 캐릭터 각성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대표 캐릭터 ‘써니’의 무기 레벨이 50인 유저 전원에게 ‘써니’ 1차 각성 효과를 무료로 제공하며, 4월 20일까지 ‘써니’ 무기를 레벨업(55레벨·60레벨)하거나 2차 각성 시 각각 수정 20개씩을 지급한다. 

한편 올해로 서비스 4주년을 맞는 ‘드래곤 플라이트’는 동시접속자 850만 명, 누적 다운로드 2300만건 등을 기록한 넥스트플로어의 대표 타이틀로 총 5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거쳐 현재 15종의 캐릭터 및 160여 마리의 새끼용 등을 추가, 기존 슈팅게임에 RPG장르를 결합해 풍성한 재미 요소를 더했다. 

드래곤 플라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extfloor.com/dragonfligh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