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첫 모바일 RPG (Role Playing Game) 타이틀 ‘브레이브스 for Kakao’(이하 브레이브스) 에 등장하는 정령 ‘비너스’의 원화를 공개했다. 

 ‘브레이브스’는 이미 메인 이미지와 캐릭터 3종을 공개하며 특유의 동화적 감성이 물씬 드러나는 아트를 선보인 바 있다. ‘브레이브스’에는 각각의 스킬을 활용해 캐릭터를 도와줄 정령이 500종 이상. 이중 이번에 선보이는 정령 ‘비너스’ 역시 동화적이면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게임 플레이 시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비너스’의 쌍둥이 정령 ‘아프로디테’는 지난 CBT에서 이미 공개되기도 했다. 가만히 있어도 남자들이 꼬이는 엄청난 페로몬의 소유자라는 컨셉으로 많은 유저의 사랑을 받았다.

엑스엘게임즈 박영성 모바일사업실장은 “’브레이브스’에서는 각각의 개성을 지닌 다양한 정령을 만날 수 있다. 각 정령이 유려한 외형과 함께 자기만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니 정령을 수집하고 각 스킬을 조합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재미를 쏠쏠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브레이브스’는 곧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자 68만 명을 넘어선 상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브레이브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000 루아 (‘브레이브스’ 내 유료 화폐 단위)와 한정판 정령 ‘아르테미스’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친구를 초대하면 보상으로 골드를 미리 획득할 수도 있다. 

엑스엘게임즈의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는 2D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RPG로 조작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동화적 감성이 느껴지는 유려한 2D 그래픽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전사, 도적, 마법사 중 직업을 선택하고 500종 이상의 정령을 모아 스킬을 활용하여 전투를 전략적으로 풀어갈 수 있다. 또한, 3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비롯해 레이드와 던전 등의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곧 선보일 예정이다. ‘브레이브스’ 게임 및 사전 예약, 트레일러 영상은 ‘브레이브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xlbraves) 혹은 사전 예약 페이지 (http://braves.xlgames.com/event/gat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