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5 화 21:46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한글판 연내 출시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7.18 20:48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MAGES.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 전용 던전RPG게임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를 한글화하여 연내 출시를 목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등, 인기 던전 RPG를 제작해 온 개발사 『 EXPERIENCE 』사의 최신작품으로, 2013년 4월 출시되었던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의 과거 이야기로 가상의 도시 도쿄 히노와 구를 배경으로 한 특수부대 에쿠스의 활약을 그리고 있다.

게임의 특징은 던전 RPG 형식으로 플레이어는 최대 6명으로 파티를 구성해 각 지역에 출현하는 특수한 던전들을 중심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1인칭 시점으로 펼쳐지는 던전을 탐험하며 적들과 싸우고 파티를 육성하는 던전 RPG 특유의 시스템을 보여주며, [에쿠스 메모]를 사용해 던전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메모를 남기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남긴 메모를 힌트로 어려운 던전을 해쳐나갈 수 있다.

그리고 PlayStation®Vita의 터치 조작을 통해 정보를 모으거나 적의 대사를 보는 행동도 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처음 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게임 시작 시 파티를 자동으로 구성하는 베이직 모드와 자신만의 캐릭터를 제작하는 어드밴스 모드를 지원한다.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데몬 게이즈」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쿠로사와 테츠 씨가 이번에도 참가해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각 캐릭터들의 귀여운 일러스트 및 인기 성우들의 목소리까지 들을 수 있어 한층 더 즐거운 플레이가 가능하며, 전 대사를 한글화하여 더욱 몰입적인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호화 오리지널 굿즈가 포함된 한정판도 제작될 예정으로, 해당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의 심의 등급 및 발매일은 현재 미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egamepia.com/)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40718134021_9175.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