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창세기전4>가 금일(1일) 무한대전을 업데이트 한다고 전했다.
 
오픈 베타 이후 지속적으로 게임 최적화 진행하고 있는 <창세기전4>는 임시점검을 통해 채널 자동 변경 및 지역 간 이동 시 로딩 속도 40% 등을 개선 하였다. 
 
<창세기전4>는 첫 번째 업데이트에서 “무한대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무한대전”은 유저들이 제한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으로 점점 높아지는 난이도를 클리어 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본인의 무한대전 순위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추후에는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창세기전4>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유저들이 게임을 더 원활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시간의 모래를 증정할 예정이다. 금일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시간의 모래 10g, 토요일 접속 유저에게는 시간의 모래 15g, 일요일 접속 유저에게는 시간의 모래 20g을 증정하여 3일간 접속한 유저는 총 45g의 시간의 모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소프트맥스 관계자는 “신규 가입자가 계속 늘 뿐만 아니라, 여전히 기존 유저들의 70%가 재 접속하고 있다. <창세기전4>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며 “서비스 안정화 후 본격적인 매스 마케팅에 돌입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금일부터 <창세기전4>의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정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창세기전4, 최고의 매력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소프트맥스는 현재 중국, 일본, 대만 및 동남아 등 아시아권과 북미/유럽 등의 메이저 퍼블리셔 들을 상대로 <창세기전4>의 해외 판권 영업을 위한 2차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해외 판권 계약이 진행되면 바로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www.genesis4.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piralGenesis)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