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인기 SNG '타이니팜',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 돌파하며 성공적인 서비스 순항 중!
- 동물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국내외에서 인기
- 2천만 다운로드 기념으로 총 4종의 보상을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 실시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의 인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2,000만을 돌파했다.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타이니팜’은 농장이라는 친숙한 소재를 활용해 동물들과 교감을 나누는 SNG로, 660여 종의 다채로운 동물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자신만의 농장을 꾸미는 재미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동화 같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지금까지도 전세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니팜'은 지속적인 콘텐츠의 추가로 게임의 신선함을 높이고 있으며, 정기적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끊임없이 변화된 모습을 보이며 국내외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타이니팜'의 2천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골드 및 애정포인트, 은빛 타이니알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울러 한정판 봄맞이 동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별자리 동물을 선택하는 별자리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그 동안 타이니팜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게임에 접속만 하면 누구나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향후에도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