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는 5일 오후 6시부터 게임채널 OGN이 주최하는 <롤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LoL Champions Korea Spring 2016, 이하 롤챔스 스프링)>의 결승전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결승전은 23일 오후 5시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좌석 수 9,000석의 대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정규 시즌 1위인 ‘ROX 타이거즈’와 16일 진행되는 플레이오프전의 승리팀이 대결을 벌이게 된다.
 
이번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은 관람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새롭게 무대를 단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중앙 무대에 4면의 스크린을 배치해 관람객의 시청이 용이하도록 하고, 경기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체조경기장 앞 광장에서 롯데 꼬깔콘 이벤트 존, 지스킬 치어풀 존, DX RACER 체험 존, LOL MD샵이 참여하는 LoL 이벤트존을 마련하는 등 관람객들이 경기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티켓링크>는 2016년 1월부터 4월까지 진행되는 <롤챔스 스프링>의 모든 예매에 대한 단독 판매를 진행하고, <2016 전북 e-Sports 페스티벌> 티켓 예매를 담당하는 등 e스포츠 행사의 티켓 창구로서 e스포츠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 티켓은 오늘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