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8.24 토 01:23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넷마블, '이사만루2 KBO' 금일 프리 론칭 실시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4.05 18:11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com)는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를 7일(목) 그랜드 론칭에 앞서 금일(5일) 오후 2시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에 프리 론칭을 실시한다.

‘이사만루2 KBO’는 야구 게임에 있어 △현존 최고의 리얼 그래픽 △치열한 수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수동플레이의 대전모드부터 랭킹전 및 친선경기까지 담아낸 풍부한 실시간 콘텐츠 △실제 경기에서 공을 치고 던졌을 때 공이 날아갈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를 그대로 적용해 실제 야구를 즐기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KBO 공식 데이터에 입각한 자료를 근간으로한 만큼 매니지먼트 게임의 흥미요소는 물론 구단주, 감독, 그리고 직접 선수가 돼 플레이를 하고 싶어하는 야구 게임의 다양한 이용자층을 두루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원하는 선수카드 획득 방법도 상점을 통한 구매, 시스템과의 카드 트레이드, 스카우트 시스템,  유저간의 거래 이적시스템 등 총 4가지로 다양화했고,  보유 선수 능력치를 올리는 방법도 경험치, 장비, 강화 등 총 3가지 시스템을 적용해 현실 야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재미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KBO개막과 함께 야구 게임 이용자들의 ‘이사만루2 KBO’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어 프리 론칭을 결정하게 됐다”며 “프리 론칭 데이터들은 오는 7일 그랜드 론칭 시에도 그대로 유지되는 만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달 10일 '이사만루2 KBO' 기자간담회를 통해 야구 게임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한 기존 ‘이사만루 시리즈’를 압도하는 게임성 및 선수 시절 버릇 하나까지 섬세하게 적용된 게임 내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 것은 물론 각종 방송분야에서 건강 미녀로 활약하고 있는 예정화를 홍보 모델로 선정해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24manru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