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8.24 토 01:23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4 오픈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4.07 12:25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시즌4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2014년 2월 첫 출시 이래 3년째 꾸준히 인기를 고수하고 있는 히트작의 네 번째 시즌이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로 본격 세몰이에 돌입하는 모양새다.

‘별의 노래’라는 타이틀의 시즌4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월드인 ‘세계수의 영혼’이 공개되고, 다크소울의 계획을 막기 위한 주인공들의 모험이 펼쳐지는 스토리와 신규 지역 ‘비밀의 습지’가 오픈된다. 각성 스킬, 각성 패시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각성 시스템’이 공개되며, 최종 병기 드래곤버스터와 파괴신 다크소울의 숨겨진 힘과 능력을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초월 강화 시스템’도 새롭게 등장한다.

이밖에도 최고 레벨이 102레벨로 확장되고, 월드 보스 리뉴얼, 레이드 파티 유지 기능, 게임 가이드 개편 등 유저 편의 기능 콘텐츠가 대폭 업그레이드된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누구나 쉽게 즐길 모바일 RPG’를 슬로건으로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특히 유저 편의성이 반영된 수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노하우로 2년 넘게 롱런하면서 간판 RPG 스테디셀러로 떠올랐다. 양사는 그간 관심이 집중되었던 ‘시즌4’로 본격적인 인기몰이를 예고하고 나섰다.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