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의 상반기 기대작 ‘크라이’의 CBT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CBT 사전 등록은 오는 4월 13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Cry/PremiumCBT)를 통해 진행되며, 자신의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단,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만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는 오는 14일부터 시작되는 CBT를 플레이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정식 서비스 시 ‘열쇠 100개’와 ‘보석 1,000개’, ‘회복 물약 10개’로 구성된 ‘블랙라벨 CBT  패키지’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사전 등록한 유저 중 CBT를 플레이하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yemc)에 후기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블랙 9.7’, 아이나비 블랙박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제공한다.

‘크라이’는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로, 신과 맞서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이 어우러진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유저는 각 캐리터 마다 총 9개의 스킬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콤보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같은 캐릭터라 할지라도 전혀 다른 형태의 전투를 경험하게 된다.

이밖에 350개의 스테이지, 100종의 퀘스트, 300여 개의 아이템은 물론,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루는 ‘배틀 아레나’,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강력한 적이 등장하는 ‘무한의 탑’, 서버 내 모든 유저들과 힘을 합쳐 싸우는 ‘월드 레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돼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장중선 본부장은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상반기 대작 ‘크라이’의 마지막 담금질을 위한 CBT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며, “이보다 앞서 진행되는 사전 등록에 참여하셔서 CBT는 물론 정식 서비스 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