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의 제 1회 유저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토) 성남시 분당구 소재의 조이시티 본사에서 열린 ‘주사위의 신’ 제 1회 유저간담회에는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선발된 유저 25명이 참석했다.

조이시티는 이번 유저간담회를 통해 지난 6개월 간 서비스를 진행하며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애로 사항, 개선해야할 점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사전 이벤트를 통해 예고했던 대규모 업데이트 테마 ‘미스터리 저택’과 신규 콘텐츠 ‘애장품’을 공개하고, 향후 업데이트 진행 계획 및 일정, 방향을 순차적으로 발표해 큰 관심을 모았다.

이와 함께 참가 유저들을 대상으로 ‘주사위의 신’의 자유매칭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즉석 시합을 진행했다. 각 순위별로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조이시티 박준승 사업팀장은 “’주사위의 신’에 애정 어린 조언과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며, “뜻 깊은 자리에 참석해 좋은 의견을 들려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좋은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누적 다운로드 600만 건을 넘어서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