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 TV CF 영상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소년삼국지’에 삼국지 영웅들의 소년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큼 누구나 자신이 가장 빛났던 전성기, 소년 시절을 꿈꾼다는 콘셉트에 맞춰 제작됐다. 또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현실감 넘치는 에피소드를 ‘회사편’(https://youtu.be/8uy-7Wid4kc)과 ‘휴일편’(https://youtu.be/5mO7bo_NwwY)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해 금일부터 한 달여간 스포츠 채널에 집중적으로 노출할 계획이다.

이미 CF 본편에 앞서 티저 영상을 본 이용자들이 공식 카페를 중심으로 다양한 후기와 함께 자신들의 리즈 시절을 추억하는 글을 올리는 등 반응이 뜨거워 본격적으로 광고가 노출되면 신규 이용자 유입은 물론, 브랜드 이미지도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소년삼국지’는 오는 25일까지 TV CF를 직접 시청한 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를 지급하고, CF를 자신의 SNS나 블로그 등을 통해 전파한 후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실시한다. 유튜브에 공개된 CF에 ‘좋아요’를 누르면 달성한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게임펍 관계자는 “’소년삼국지’ 이용자들의 연령대가 주로 20~40대 남성이기 때문에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 CF를 스포츠 채널을 통해 노출할 계획”이라며 “5월에도 정말 깜짝 놀랄만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며, CF 방영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텐센트, 넷이즈와 함께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게임 개발사 유주(YOUZU.COM)가 개발한 ‘소년 삼국지’는 삼국지 장수들을 소년화한 재미있고 색다른 시나리오와 레벨업에 따라 끝없이 확장되는 풍부한 콘텐츠, 세로형 뷰의 편리한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 건 이상을 기록한 명실상부 최고의 삼국지 모바일 게임으로 국내에서도 사전 예약에 45만 명의 유저를 모았으며, 론칭 후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를 비롯해 원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다.

‘소년삼국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skingdom) 또는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