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고대 신의 속삭임’(Whispers of the Old Gods™)이 4월 27일(수) 한국에서 출시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고대 신의 속삭임은 하스스톤의 세 번째 확장팩으로 플레이어들은 촉수 가득한 134장의 새로운 카드와 함께 멋진 덱을 구성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134장의 카드에는 막강한 힘을 가진 ‘관대한’ 네 명의 고대 신 ‘크툰’, ‘느조스’, ‘요그사론’, ‘이샤라즈’ 전설 카드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고대 신들은 그들의 광기 어린 추종자들을 소환하여 플레이어들이 적을 공포로 몰아넣을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이 중 고대신의 속삭임 핵심 카드라 할 수 있는 크툰 카드는 플레이어들이 첫 고대 신의 속삭임 카드 팩을 개봉하면 그의 추종자인 ‘악의 신도’ 카드와 함께 무료로 바로 제공된다.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4월 27일 고대 신의 속삭임이 정식 출시되기 전까지 한시적으로 고대 신의 속삭임 묶음 상품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플랫폼에 관계 없이 계정 1회에 한해 고대 신의 속삭임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특별가인 50,000원(PC가격 기준)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묶음 상품에는 예약 구매 특전인 멋진 카드 뒷면 또한 제공된다.

고대 신의 속삭임은 출시와 동시에 스마트폰 및 Windows®, Mac®, iPad®, Android™ 태블릿 등 하스스톤이 플레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으며 신규 카드들은 투기장을 통해 얻거나, 게임 내 상점에서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고대 신의 속삭임 출시와 함께 하스스톤의 첫 정규력 해, ‘크라켄의 해’가 공식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하스스톤 고대 신의 속삭임 출시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kr.battle.net/hearthstone/ko/blog/20097936)에서, 고대 신의 속삭임과 신규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 예약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oldgod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