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5 화 21:46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넥슨, 액션 한타 '하이퍼유니버스' 파이널 테스트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4.20 19:27

넥슨(대표 박지원)은 20일 씨웨이브소프트(대표 채은도)가 개발한 신작 온라인 팀전략 액션 게임 ‘하이퍼유니버스(HYPERUNIVERSE)’의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전장 ‘제3 점령기지’, 캐릭터 ‘유나’, ‘프롤로그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 전반적으로 향상된 이동 속도, 캐릭터 밸런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제3 점령기지’는 우주 기지 콘셉트의 맵으로, 두 갈래의 ‘레인(Lane)’을 활용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신규 캐릭터 ‘유나’는 튜토리얼 진행을 맡고 있는 대표 캐릭터로, 강력한 생존력과 광범위한 공격 기술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진행방식을 쉽게 배울 수 있는 ‘프롤로그 모드’는 3단계로 구성된 튜토리얼로, 키 조작 방법, 지형지물(오브젝트) 이용 방법, 인공지능(AI) 대상과 모의 전투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해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중 1,000명과, 공식 홈페이지 ‘TO.개발팀’ 게시판에 건의,  버그 신고 등 적극적으로 의견을 게재한 유저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또 게임 접속 시 유저 전원에게 ‘FINAL CBT’ 앰블럼을 지급하고, ‘하이퍼 크루’에 가입하면 공개 시범 테스트 때 사용 가능한 ‘빅토리아’ 하이퍼와 전용 스킨을 제공한다.

한편, ‘하이퍼유니버스’ 파이널 테스트 기간 중 넥슨 가맹 PC방에서 테스트 참여를 신청하면 바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이퍼유니버스’는 ‘다중(多重)우주’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배경과 능력을 가진 하이퍼 간의 활극을 그린 온라인 팀전략 액션 게임이다. 복층형(形) 전장에서 정통 액션과 공성전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다채로운 아이템과 전장 곳곳에 배치된 ‘사다리’, ‘점프대’ 등이 전략적인 재미를 더한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