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히어로스톤>이 오늘(21일) 이동통신 3사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히어로스톤>은 개성 넘치는 영웅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전략적 전투 시스템까지 모바일 RPG의 장점을 고루 갖춘 게임이다. 특히, 길드원들과의 협업을 통한 실시간 길드 쟁탈전, 성장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도 다수 포함하고 있다.

‘원스토어’는 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의 통합 마켓 플랫폼으로 이용자들은 기존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를 포함해 다양한 경로로 게임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세 번째 신규 서버 ‘테렌’을 오픈 하고 캐릭터 강화 및 팀 경험치 상승을 위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여기에 신규 영웅 1종 공개,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친구초대, 친구 리스트 UI(User Interface)도 개편했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5월 8일까지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연금술 콘텐츠를 즐긴 이용자 중 서버 별 100명에게 골드 50만을 지급하고, 최초 15강을 달성한 유저에게 RAZER 스피커를, 신규영웅 4성 달성 이용자 중 서버 별로 RAZER 키보드, 마우스가 각각 주어진다.

신규 서버 내 일반 던전, 랭킹전, 쟁탈전 등을 플레이 한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보석, 3성 영웅권, 휴대용 배터리도 증정하며 친구 초대 40명 이상 완료 시 히어로스톤 40개도 추가로 선물한다.

<히어로스톤>은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stonejo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