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이노에이지(대표 금정민)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이하 프렌즈런)’ 사전 예약 이벤트에 6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렌즈런’은 지난 12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일주일만에 50만 명이 등록, 현재 누적 사전 예약자 수 60만 명을 돌파하며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전 예약은 5월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및 iOS 유저라면 누구나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유료 아이템 ‘라이언’ 캐릭터를 지급,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을 선물한다.

‘프렌즈런’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를 통해 친숙한 프로도(FRODO), 어피치(APEACH), 무지(MUZI) 등 8종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각기 다른 특성과 스킬, 코스튬을 지니고 스테이지를 질주하는 모바일 러닝게임(Running game)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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