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개발사 팩토리얼게임즈)의 세 번째 캐릭터 ‘아크메이지’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신규 캐릭터 사전 예약은 마법사 직업의 ‘아크메이지’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에게 ‘로스트킹덤’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1일부터 ‘아크메이지’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아크메이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http://event.four33.co.kr/lostkingdom/PRE_archmage/)에서 전화번호와 기사단명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사전 예약한 유저들에게는 50레벨 신화 무기, 마법의 돌 1개 경험치 3배 물약 10개, 강화석 100개가 지급된다. 사전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킹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킹덤은 글래디에이터(전사), 슬레이어(검사), 아크메이지(마법사)의 세 가지 캐릭터가 등장하며 현재 글래디에이터와 슬레이어만 선택할 수 있다. 마법사 '아크메이지'는 대지의 원소들을 마법지팡이에 모아 강력한 마법을 구사하는 캐릭터다. 다양한 성격의 원소마법을 활용해 강력한 몬스터에 대항할 수 있으며, 넓은 범위의 마법공격이 가능해 다수의 적을 한번에 처리할 수도 있다. 4:33은 4월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아크메이지’ 캐릭터를 출시할 계획이다.

4:33은 출시 전 시네마틱 영상 공개를 통해 ‘아크메이지’를 소개한 바 있다. 영상은 고이 잠든 한 소녀와 노파의 자장가로 시작한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노파가 과거에 겪은 전쟁을 회상하는 장면이 나온다. 노파는 당시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던 마법사 ‘아크메이지’로 묘사된다. 전쟁에 대한 회상이 끝나면 잠들어 있던 어린 소녀가 눈을 뜨는데 이를 통해 할머니 ‘아크메이지’의 피를 이어받은 소녀가 각성하는 것을 표현했다. 영화 같은 디테일한 표현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유저들로부터 ‘로스트킹덤’과 마법사 ‘아크메이지’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크메이지’ 시네마틱 영상은 유투브(https://youtu.be/KP7wFQMmUz4)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박영호 4:33 대표는 “출시 전부터 ‘아크메이지’ 캐릭터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다림에 감사의 의미로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전 예약을 통해 다양한 게임재화도 받고 곧 출시될 ‘아크메이지’를 통해 ‘로스트킹덤’에 재미를 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25일 출시한 ‘로스트킹덤’은 공식 출시 이틀만인 26일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석권, 출시 2주만에 100만, 출시 한달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또 최고 매출 4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지속적으로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