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창사 이래 첫 번째 신입/경력 공채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채를 통해 선데이토즈는 게임 및 서버 개발 부문을 비롯해 기획, 디자인, 마케팅, 회계 등 전 부문에 걸쳐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 신입, 경력자를 동시 채용하는 이번 공채는 성별, 나이, 학력, 전공 등에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열린 채용을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입사지원서 역시 자격증, 외국어 능력 등을 제외한 최소 내용으로 지원 절차를 간소화했다.

또한 선데이토즈는 홈페이지를 비롯한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다채로운 회사 소개를 전하며 지원자들과의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채용 홈페이지에서는 지원자들에게 선배 인터뷰,개발팀의 하루 등 재직 중인 직원들의 이야기가 소개되며 담당 업무와 회사 문화에 대한 정보를 진솔하게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인사팀 나윤수 팀장은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기업문화를 지닌 선데이토즈에서 게임을 만들고 싶은 실력 있는 지원자들을 많이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채 지원은 자유 양식의 이력서를 오는 15일까지 이메일(recruit@sundaytoz.com)로 접수하면 되며 세부 내용은 선데이토즈 채용 사이트(http://corp.sundayt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