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코리아(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가 지난 18일(금) 저녁 6시부터 은행권청년창업재단 D.CAMP 다목적 홀에서 열린 실험 게임 페스티벌 Out of Index(이하 OOI)현장을 공개했다.

엔비디아 코리아는 인디게임 개발자들을 지원하고 역량있는 게임 개발자들의 발굴을 위해 제 1회 실험게임 페스티벌 OOI를 지원했다. 이날 OOI에서는 상식을 뛰어넘는 독특한 14개의 선정작이 발표됐으며, 발표 후에는 참가자들이 관심있는 게임을 엔비디아의 게이밍 노트북 및 엔비디아 태블릿 ‘테그라노트7’에서 직접 시연해 보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막바지에는 엔비디아 쉴드 게임기 경품 추첨이 이루어졌고, 참가자들은 번호가 불릴 때마다 환호성을 지르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엔비디아 쉴드 게임기는 총 5명에게 증정됐다.

한편, 한국의 게임 개발자 김종화, 박선용, 전재우 3인을 주축으로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OOI는 새롭고 실험적인 게임들을 공모 받음으로써 대중성과 수익성만을 중시하기 쉬운 게임 업계에 색다른 아이디어와 실험 정신을 불어넣고자 만들어진 행사다.

OOI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OOI 공식 홈페이지(www.outofindex.org)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