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가 공개형 프리미엄 CBT(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게임 정식 출시 전 CBT를 통해 좀 더 완성도 있는 게임을 출시하기 위한 점검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핵심 시스템들을 점검하고, 테스터들의 실제 플레이를 분석 및 설문조사 한 데이터를 게임 개선에 적극 반영 할 계획으로, 참여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특급 혜택 아이템 패키지를 100% 증정한다.
 
이와 함께 CBT 참여 후기를 남긴 유저를 대상, 총 10명을 추첨하여 갤럭시탭 S2 8.0 LTE를 증정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수 이상을 달성할 경우 TAGHeuer 최고급 시계와 2016년 뉴맥북에어, 프라다 남성 반지갑,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을 추첨하여 선물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국가대표급 RPG 백전백승을 국내에서도 완성도 높게 서비스하기 위해 CBT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좀 더 게임을 담금질하여 더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정식 런칭 때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중국 최대의 게임사 텐센트가 개발한 ‘백전백승’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스킬 포인트까지 계승되는 자유 전직 시스템, 차별화된 AOS 콘텐츠가 특징인 모바일 RPG다. 이미 중국에서 검증된 흥행성으로 국내 흥행도 확신한 가운데, 액션 RPG와 AOS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유저의 기대감을 끌어내며, 신작 모바일게임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최근 칸 국제 영화제에 초청된 ‘부산행’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마동석을 ‘백전백승’의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게임의 세계관은 와이랩 소속의 양경일, 윤인완 작가의 네이버 브랜드 웹툰으로 탄생할 예정으로, 많은 독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백전백승’ CBT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