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게임피아와 협력하여 MAGES. 의 액션 게임 PHANTOM BREAKER:BATTLE GROUNDS(이하, 팬텀 브레이커:배틀 그라운드)의 한글판이 8월 5일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수께끼의 남자 팬텀은, 봉인되어있던 자신의 강대한 힘을 되찾으려고 암약하고 있었다. 그는, 특수한 힘을 가진 젊은이들에게 F.A라는 무기를 주고 싸움에서 이기면 소원을 들어준다고 속여 싸움터로 이끌었다.

팬텀에게 대항하는 쿠몬 일족의 딸인 ‘와카’와 협력을 청한 ‘미코토’는 이 음모를 멈추려고 하지만, 그를 쓰러트리기 직전, 그를 놓치고 와카의 언니인 ‘나기’도 팬텀에게 납치되어 버린다. 정의의 편인 메이드 ‘이츠키’ 와, 팬텀의 유혹에서 도망친 닌자 ‘유즈하’도 합류하여, 네 명의 소녀는 팬텀의 추적을 개시하게 되었다.

화려한 액션이 가득한 본 작은, 그에 걸맞는 총 12가지의 스킬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 중에는 레벨을 올려 더욱 강력한 파워를 뽐내는 스킬도 있다. 게임 내에서 적을 쓰러트리면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음식 아이템을 먹으면 HP회복을 하게 되고, 각 캐릭터마다 좋아하는 음식이 있기 때문에 그에 맞추어 회복되는 HP량도 다르게 된다.

또한 한국에서도 한글판으로 출시되어 큰 열풍을 이끈 [슈타인즈 게이트] 시리즈의 히로인 ‘마키세 크리스’ 캐릭터도 유료 DLC로 동시 출시된다. 본 캐릭터는 아케이드 모드, co-op모드, 배틀그라운드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는 PSN 다운로드 전용 게임으로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소비자 가격은 13,200원이며, ‘마키세 크리스’ 캐릭터 DLC는 6,600원이다.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egamepia.com/)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