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의 신작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의 메인 시나리오를 구성하는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붉은보석2는 엘엔케이의 대표작 붉은보석의 100년 후 세계를 그린 FULL 3D MMORPG로 광활한 프란델 대륙에서 일어나는 세 가지 사건들이 전체 스토리의 뼈대를 구성하고 있다. 붉은보석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에피소드 별 초반부 내용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가 휘말리는 사건의 시작과 중심 인물을 파악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내용은 전체 시나리오 중 세 번째 에피소드의 도입 부분으로 인류의 적인 엘프를 사냥하는 남자 리노와 함께 엘프 추적에 나선 플레이어가 마주하게 되는 충격적인 진실과, 이 모든 것을 배후에서 움직이는 길딜 평의회의 음모에 대해 다루고 있다.

붉은보석2 관계자는 “붉은보석2 이전 세계에 대한 설명이었던 ‘초심자를 위한 지침서’를 시작으로 이번 ‘에피소드3’까지 공개되면서 일단 붉은보석2 스토리에 관한 개략적인 설명은 마무리가 되었다.”며, “앞으로는 붉은보석2만의 독특한 시스템과 숨겨진 컨텐츠들을 오픈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붉은보석2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2.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