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여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이 2016년 9월 1일 한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라고 금일 밝혔다. 정식 출시 전 군단에 맞선 전투를 미리 체험해 보고자 하는 이들은 군단 공식 홈페이지(www.wowlegion.com)에서 오늘부터 시작된 군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신청할 수 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arlords of Draenor™)에 이어지는 확장팩인 군단에서는 불타는 군단의 뒤틀린 하수인이자 오크 종족의 배신자인 흑마법사 굴단이, 호드와 얼라이언스 중 그 누구도 경험하지 못했던 악마의 세력을 아제로스에 불러들이며 크나큰 혼란을 일으킨다. 무너져 내릴 이 세계를 구원할 영웅들은 신비한 부서진 섬의 비밀들을 밝혀내고 강력한 유물 무기를 손에 넣어, 공포의 대상 일리단 스톰레이지를 따르던 신봉자들인 복수심에 불타는 일리다리 악마사냥꾼과 금지된 맹약을 맺어야 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에는 아제로스의 영웅들을 군단을 학살할 복수의 화신으로 다시 태어나게 할 다음과 같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l  새로운 영웅 직업: 악마사냥꾼 — 초자연적인 기동성으로 무장하고 지옥의 형체로 탈태할 수 있는 새로운 근접 공격 담당 영웅 직업.

l  새로운 콘텐츠: 유물 무기 — 전설 속 무기로 군단을 심판하라. 유물의 힘을 모아 새로운 능력과 속성을 개방하고, 원하는 대로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다.

l  새로운 대륙: 부서진 섬 — 새로운 대륙을 탐험하며 사라진 나이트 엘프 문명의 운명을 확인하고, 에메랄드의 꿈의 뒤틀린 조각과 맞서고, 불타는 군단의 악마를 사냥할 수 있다.

l  새로운 콘텐츠: 직업별 연맹 전당 — 직업별 연맹에서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유명 인물들을 포함한 추종자 연합을 구성해 지휘하며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l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명예 시스템 — 명예와 영광을 위해 싸워라. 다양하고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전용 능력을 손에 넣어 투기장과 전장에서 적 진영과 맞서 싸울 수 있다.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수호자들은 불타는 군단 악마들의 침략을 앞두고 Battle.net 샵(https://kr.battle.net/shop/ko/product/world-of-warcraft-legion-digital-deluxe)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의 디지털 딜럭스판(45,000원)을 지금 구매하여 다가올 전쟁에 미리 대비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의 디지털 딜럭스판을 구매하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에서 사용 가능한 탈것인 ‘일리다리 지옥사냥개’와 애완동물 ‘냠냠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탈것인 ‘지옥사냥개’, 디아블로 III(Diablo® III) 형상변환 투구 ‘배신자의 현신’과 ‘배신자의 날개’,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 ‘지옥 프로토스 초상화’ 한 쌍 등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 관련 보너스 콘텐츠를 얻을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소장판(90,000원)으로 한국에서 출시될 예정으로, 군단 디지털 딜럭스판의 모든 디지털 보너스 혜택과 더불어 풀 컬러 하드커버 아트북, 개발 뒷이야기를 담은 두 장의 블루레이/DVD세트, 사운드트랙 CD, 군단 마우스 패드 등 소장 가치가 있는 다양한 기념품들을 포함하고 있다. 현지화된 버전으로 출시 될 군단의 소장판 출시 일정을 포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군단과 베타 테스트 신청 절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군단 소개 페이지(www.wowleg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