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한 차세대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이 개발한 ‘백전백승 for Kakao’는 중국에서 ‘구룡전’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어 중국 애플 앱스토어 1위에 등극하고, 최고 매출 순위 3위까지 오르는 등 저력을 과시한 바 있는 모바일 RPG다. 8개월 동안이나 애플 앱스토어 인기차트 10위권을 수성하며 그야말로 중국 대표 게임으로 자리잡아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백전백승 for Kakao’는 ‘오스트크로니클’, ‘대륙 for Kakao’ 등 대작 게임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자리잡은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현지화와 서비스를 맡아 더욱 높아진 완성도로 국내 유저들을 찾아오게 됐다.

화려한 3D 그래픽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흥미진진한 전투 플레이를 보여줄 ‘백전백승 for Kakao’는 자유로운 전직 시스템, 공격 버튼을 누르는 타이밍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콤보 스킬, 3:3 AOS 방식의 실시간 대결 등이 특장점으로 손꼽힌다.

특히, 검투사, 추적자, 창술사, 격투가 4가지 직업을 언제든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전직 시스템은 모든 장비까지 해당 직업에 맞는 장비로 자동 전환되어 장비 교체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AOS 대전은 랭킹을 통한 챔피언스리그를 매주 진행해 등급별 보상으로 AOS 모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백전백승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준 유저들을 위해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먼저 공식카페에서 유저들이 올린 질문에 성의 있는 답변을 달거나 훌륭한 TIP을 준 유저 중 5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4를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내 20레벨을 달성한 후 인증한 유저에게는 열쇠 10개와 우수 승급석 10개를, 추첨을 통해서는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중국에서 먼저 인정받은 백전백승 for Kakao가 금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백전백승 for Kakao는 액션 RPG에 AOS 요소가 가미되어 유저 분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도 더욱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백전백승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