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케이넷피(대표 송충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영웅서기 온라인’에 신규 캐릭터 변신술사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변신술사는 말 그대로 변신이 가능한 강력 캐릭터이다. 곰, 늑대, 백호 등의 맹수로 변신하여 물어뜯기, 분쇄 등 다양한 스킬을 선보인다. 또정령의 힘을 사용하여 다양한 공격 패턴으로 전투할 수 있다.

영웅서기 시리즈는 2005년 첫 출시를 시작으로 총 6개의 시리즈가 이어져 오며 모바일 RPG 마니아층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온 EA의 명작이다.

영웅서기 온라인'은 기존 영웅서기 시리즈의 강점인 스토리를 강화하되 파티 플레이, 길드전 및 보스레이드 등 다른 사용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 콘텐츠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또한, 높은 그래픽 품질과 다양한 연출을 시나리오와 연계해 스토리텔링형 RPG로 작품성을 높였다.

한 편 이번 신규 캐릭터 변신술사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SNS를 통해 신규 캐릭터를 홍보하면 최대 11만 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추가로 인기 웹툰 천일야화를 활용한 아바타 또한 게임 내에서구매할 수 있다.

‘영웅서기 온라인’ 신규 캐릭터에 대한 정보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net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