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5 화 21:46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드라이브클럽, 한국어판 10월 7일 발매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7.22 17:17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4 (이하 PS4™) 전용 타이틀 ‘DRIVECLUB™’ 한국어판을 2014년 10월 7일(화)에 발매한다. 타이틀 단품 가격은 59,800원이며, PS4™ 및 PlayStation®Plus 12개월 무료 이용권이 동봉되는 번들팩은 544,000원이다

‘DRIVECLUB™’은 ‘MotorStorm’ 시리즈로 유명한 Evolution Studios에서 PlayStation®4 전용으로 개발한 차세대 레이싱 게임이다. ‘DRIVECLUB™’ 은 유저 간의 팀워크를 자극하는 게임으로,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경쟁하고 리워드를 받으며, 매 경기를 통해 짜릿함을 나눌 수 있다.

스피디한 솔로 레이싱의 쾌감을 즐기거나, 혹은 레이싱 클럽에 가입하여 ‘DRIVECLUB™’이라는 타이틀 이름에 걸맞는 최적화된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차세대 게이머들을 위해 제작된 ‘DRIVECLUB™’ 은 유저 간의 지속적인 네트워킹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유저는 게임 속에서 경험한 일들을 언제나 쉽게 공유하고, 자유롭게 도전하거나 도전을 받을 수 있으며, 속한 팀의 최신 현황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다.


‘DRIVECLUB™’ 은 자동차 문화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게임이다. ‘DRIVECLUB™’ 은 정밀하게 묘사된 파워풀하고 아름다운 차량들을 직접 운전하는 흥분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유저는 이 놀랍도록 참신하고, 사실적이며, 또한 몰입감 넘치는 드라이빙 경험을 통해, 친구 혹은 동료와 함께, 충실하게 재현된 다양한 로케이션과 트랙을 달릴 수 있다.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