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이 iOS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명장의조건’은 전쟁이 끊이지 않는 혼란의 시대에 주인공이 되어, 최고의 명장으로 거듭나는 스토리를 담은 모바일 삼국지게임이다. 다양한 장수들을 모아 최고의 팀을 구성하고, 이를 통해 삼국지의 이야기를 재구성한다는 게임 특징을 앞세워 구글플레이에서 최고매출 30위권까지 기록한 바 있다.
 
최근 ‘명장의조건’은 iOS 버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전체 서버 유저 간 1대1 PK가 가능한 ‘서버대항쟁탈전’을 추가하고, 코스튬 활성화를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 신규 무장을 선보이며 경쟁 요소와 전략 요소를 증대하며 전투의 재미를 돋구었다. 이외에도 전투 던전 보상을 보다 풍성하게 제공하고, 시스템 최적화 작업까지 진행하는 등 애플 앱스토어 유저를 조우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끝마쳤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오랫동안 기다리셨다. 이제는 안드로이드 마켓 모바일 삼국지게임을 대표하는 명장의조건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출시를 하게 되었다”라며, “최근 iOS 버전 출시를 대비해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더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하고 있으니 명장의조건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명장의조건’은 iOS 버전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6월 10일부터 6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자색무장 뽑기권 1개와 300원보, 20만 금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장의조건’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960930364)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