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2’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sa2.nexon.com)에서는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TV광고 영상도 공개하며 본격적인 서든어택2의 출시를 알렸다.
 
사전 등록은 7월 6일 정식 서비스 이전까지 서든어택2 공식 홈페이지에서 15세 이상 넥슨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서든어택2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이벤트 캐시를 선물한다.
 
서든어택2의 TV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긴장감 넘치는 FPS 게임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1인칭 시점으로 제작됐으며, ‘적은 아직 살아 있다’는 메시지로 서든어택2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게임 내 분위기와 흡사한 촬영으로 전장의 긴박함도 표현했다. 광고 영상은 서든어택2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youtube.com/user/SuddenAttackmkt), 케이블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2는 106주 연속 PC방 점유율 순위 1위, 최고 동시접속자 수 35만 명 등 수많은 기록을 보유한 인기 FPS게임 서든어택의 정식 후속작이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한층 강력한 타격감, 유저간 대전 외 다채롭고 신선한 모드들을 제공한다. 지난 4월 비공개시범테스트(CBT)에는 28만 5,000명이 참여하고, 최고 동시접속자 수는 3만 6,000명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