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금일(23일) 신규 용병 '스트라이커'를 공개했다.


121번째로 등장한 '스트라이커'는 바람과 같은 빠른 움직임으로 이동하는 캐릭터로, 공중의 상대를 빠르게 연타하고 내려찍는 것이 특기인 레어 용병이다.

보유 스킬로는 앞으로 이동하며 충돌한 상대를 공중으로 띄워 연타한 후 내려찍는 '나선질풍각', 상대에게 연타 공격을 하며 이동하는 '진공선풍각', 빠른 몸놀림으로 이동하며 적에게 기습 공격을 하는 '섬광', 고속 이동을 하며 상대를 난타하는 '질풍각'이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스트라이커'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23일부터 30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초급부터 레어, 영구까지 다양한 등급의 장비보급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하고 다음날 출석 체크를 하면 초급장비 보급, 행운 용병 소환서, 달빛시공 낚시대 및 낚시 미끼, 영구 장비 보급, 용병 EXP 부스터, 30시간 레어 용병 선택 소환서 등의 아이템을 모두 제공한다.

더불어 '병장' 이하의 계급의 이용자가 '하사1호봉'을 달성하게 되면 용병 '드래곤 슬레이어', +10의 드래곤 슬레이어 무기, 갑옷, 투구, 망토 10시간 이용권이 주어진다.

한편, 여름방학을 맞이해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에게는 모든 능력을 10씩 상승 시키는 ‘웰컴 PC방’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후 접속 시간에 따라 차원 강화도구 5개, 초급, 기본, 고급 용병 조각 상자, 용병 치장 패키지 등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빠른 움직임과 연타 공격으로 상대를 압도하는 신규 용병 '스트라이커' 및 여름 방학을 맞이해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