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정식 서비스를 위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6월 23일부터 정식 서비스 이전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Cry/PreRegEvent)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보석 1,000개’와 ‘10만 골드’를 지급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괴리성밀리언아서’와 ‘원더5마스터즈’, ‘강철의기사’, ‘그랜드체이스M’, ‘드래곤아이드’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크라이’는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2년 반 동안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로, 신과 맞서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이 어우러진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자랑하는 게임이다.

특히,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PvP는 유저의 셋팅 및 컨트롤에 따라 승패가 좌우돼, 진정한 액션 RPG의 재미를 제공한다.  유저는 각 캐릭터마다 총 9개의 스킬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콤보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어 같은 캐릭터라 할지라도 선택에 따라 전혀 다른 전투를 치르게 된다.

한편, ‘크라이’의 게임 내 BGM으로 故 신해철의 미공개 음원이 사용될 예정이다.

이 음원은 ‘크라이’ 개발 초기부터 게임 내 세계관에 맞춰 故 신해철이 작곡한 것으로, 사후 ‘넥스트’의 멤버들이 최종 완성한 곡이다.

해당 음원은 현재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15초 미리 듣기를 감상할 수 있으며, ‘크라이’의 정식 런칭 이전에 동일한 사이트를 통해 독점 선 공개 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장중선 본부장은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신작 ‘크라이’의 정식 서비스를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라며,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故 신해철 씨의 미공개 음원을 들으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