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의 글로벌 버전을 오는 7월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HIT’ 글로벌 버전은 총 10개 언어(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독일어, 태국어, 프랑스어, 터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를 지원한다. 게임은 오는 7월 7일 북미, 유럽, 대만을 비롯해 전 세계 140개 국가(중국, 일본 제외)에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넥슨은 지난 14일 열린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이하 E3)’ 삼성전자 불칸(Vulkan)  게임존에서 ‘HIT’ 글로벌 버전을 최초로 공개했다.  ‘HIT’ 글로벌 버전은 해당 기간 동안 삼성전자 부스를 찾은 약 1만 6,500명의 관람객들에게 화려한 그래픽과 역동적인 액션성을 앞세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6월 5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HIT’ 유저 쇼케이스를 실시하고 ‘게임 시연’ 및 ‘유저 대회’ 등을 진행했다. 당시 현장에는 약 천여 명의 관람객들이 모이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HIT’의 차별화된 액션 연출과 타격감을 높이 평가했다.

넥슨 해외모바일사업본부 이상만 본부장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시장을 놀라게 할 ‘히트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론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AAA급 모바일 액션 RPG를 기다리는 전 세계 게이머들도 만족할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HIT’ 글로벌 버전 정식 론칭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은 ‘HIT’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 (https://hitmobile.nexon.com)에서 신청 가능하며, 등록 유저들에게는 30달러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히트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4월 11일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달성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HIT’ 글로벌 론칭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 (https://hitmobile.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