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하고 참여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2라운드 1주차 경기를 중계한다고 4일 밝혔다.
 
1위를 기록 중인 kt Rolster가 가장 먼저 2라운드 경기에 출전한다. 특히 득실 차이로도 순위가 변동되는 만큼 kt Rolster는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 최대한 승수 쌓기에 집중해야 한다. kt Rolster 입장에서는 afreeca Freecs를 잡아야 하는 상황. 이에 맞서 afreeca Freecs도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승리가 필요하다.
 
이어서 화요일에는 Longzhu Gaming과 MVP가 맞붙는다. 현재 9위에 자리한 Longzhu Gaming은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 2라운드 쾌조의 출발을 하고자 한다. '플레임' 이호종과 '프로즌' 김태일이 로스터에 합류한 만큼 엔트리 상 변화를 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 수요일 두 번쨰 경기는 Jin Air Greenwings와 CJ ENTUS가 격돌한다. 1라운드에서 저조한 성적을 거둔 CJ ENTUS는 2라운드 첫 경기에서 Jin Air Greenwings를 꺾고 반등의 기회를 잡고자 한다.
 
또한 넥슨 아레나에서는 LCK 서머 경기 외에 라이엇 공식 LoL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가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넥슨 아레나에서 라이엇 현장 스토어를 2016 서머 시즌동안 시범 운영하는 것. 이에 LoL 팬들은 온라인 라이엇 스토어에서만 판매 중인 LoL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시 입장권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매주 월, 화, 수 저녁 8시부터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온라인 외에 현장 관람을 원하는 유저들은 NHN티켓링크 홈페이지(http://www.ticketlink.co.kr/)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넥슨 아레나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